성주 용산캐슬 더 퍼스트 1단지 완판 이어 2단지 26일 그랜드 오픈

2024. 4. 8. 10:50Economy/부동산

반응형
성주 용산캐슬 더 퍼스트 1단지 완판 이어 2단지 26일 그랜드 오픈

용산캐슬 더 퍼스트 단지 조감도

성주군 최대 규모 단독주택단지 성주 용산캐슬 더 퍼스트가 성원에 힘입어 1단지 분양을 성공리에 분양하고 2단지 분양을 오픈한다.

 

4월 8일부터 사전계약이 가능하며 4월 26일 그랜드 오픈을 통해 대단지 타운하우스의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성주 용산캐슬 더 퍼스트는 성주군 성주읍 용산리 776-1번지 일대에 대지면적 2만2418㎡, 단독주택단지 57가구, 상가 1개 동 규모로 건립 예정이다.

 

공급면적은 대지 346~410㎡이며, 전체 57가구로 선호도가 높은 실수요자 위주의 중소형 실속형 단지로 꾸몄다.

 

전 세대 남향배치, 10가지 주택타입, 저렴한 분양가 등 사업지 인근의 전원주택단지, 타운하우스들과 비교할 때 최적의 분양가와 최상의 퀄리티로 단독주택지 57가구를 분양해 향후 지대 상승 등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성주 용산캐슬 더 퍼스트는 설계 및 시공, 보안, 관리 등 집을 짓기 전후에 걸쳐 개인 건축주가 겪어야 할 복잡한 문제를 시행사가 대신해 고민을 해결했다.

 

또한 전 세대가 각각 완전 독립된 단독주택이므로 조용하고 안락한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성주시내 생활권이므로 도심의 편의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또한 성주 최초 인공지능(AI) 주택단지를 조성해 생활 편의는 높이고, 주택 생활에서 오는 방범 문제를 획기적으로 해결했다.

 

교통 여건 또한 중부내륙고속도로 성주 IC와 30번, 33번 국도를 통해 대구 등 인접 지역 이동이 편리하다.

 

주변 인프라도 우수하다. 성주읍내 중심지와 2km 거리에 위치한 만큼 생활 편의 시설이 다양하다.

 

성주군청, 법원, 우체국, 등의 관공서는 물론 성주역사테마공원, 성밖숲, 예산공원 등 자연환경 및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성주초, 성주중, 성주중앙초, 성주여중, 성주고 등 주변 학교 또한 자동차 기준 3분 내로 통학이 가능하다.

 

개발 호재에 따른 미래가치도 뛰어나다.

 

성주지역은 철도, 고속도로 등 지역균형발전을 위한 사통팔달 광역교통망 구축사업을 위해 KTX남부내륙철도 성주역이 2027년 건립을 확정한 상태이며, 동서3축 고속도로 성주 ~ 대구구간 건설(예비타당성조사 결과 대기 중) 등 인근 대도시를 연결하는 교통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이는 향후 발전에 대한 호재를 기대할 수 있는 부분이다.

 

시행사 리얼티알엔디는 시행, 분양, PM 등 20여년의 오랜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수년간 연구와 고민 끝에 서울, 수도권의 단독주택단지를 모티브삼아 고품격 도심형 단독주택단지라는 주거공간을 형성해 성주 용산캐슬 더 퍼스트에 적용했다. 이에 따라 공동주택의 프리미엄은 물론 단독주택의 품격과 자유로움도 또한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

 

송민광 리얼티알엔디 대표는 성주군은 15년 이상 노후아파트 비율이 높고 단독주택 또한 노후돼 이 단지가 지역을 대표하는 최대규모 단독주택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대체수요도 많다며 대구 달성군, 달서구와 차량거리 20분 내 접근성으로 성주일반산업단지를 비롯한 2차, 3차 산업단지(2026년 완공)의 풍부한 배후수요와 더불어 직주근접, 및 대구인근 주거지역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반응형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