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피크닉에 어울리는 폼 나는 도시락 메뉴 추천

2024. 5. 21. 15:02Economy/생활경제

반응형

하림 피크닉에 어울리는 폼 나는 도시락 메뉴 추천

하림 ‘바로먹는 챔’으로 만든 챔 샌드위치

야외활동하기 좋은 계절이라 공원이나 호수로 피크닉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피크닉에 맛있는 음식이 빠질 수 없는 법. 이에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저지방 고단백의 대명사 닭가슴살로 만든 햄 챔을 활용해 간편하게 만들어 근사하게 즐기는 도시락 메뉴를 제안했다.

 

나들이 갈 때 떠오르는 대표적인 메뉴 샌드위치도 하림 바로먹는 챔을 활용하면 쉽고 맛있게 만들 수 있다.

 

바로먹는 챔은 두께가 1mm 미만의 얇게 썰어진 슬라이스 형태로 식감이 부드럽고, 단백질은 12g(총 내용량 60g 기준)이나 섭취할 수 있다.

 

따로 익힐 필요 없이 빵 사이에 양상추, 치즈, 토마토 등 신선한 야채와 함께 넣으면 건강하고 담백한 맛의 샌드위치가 완성된다. 계란으로 오믈렛 등을 만들어 넣어도 잘 어울린다.

 

구워먹는 챔을 활용해 만드는 밥버거도 매력적이다.

 

40mm의 두툼한 두께에 양질의 단백질이 45g(총 내용량 240g 기준) 들어있다.

 

그릇에 랩을 깔고 펴낸 밥에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노릇하게 익힌 구워먹는 챔, 계란, 치즈, 양상추 등 원하는 재료를 밑에서부터 쌓아 올려 랩으로 감싸면 완성.

 

먹기 좋게 반으로 자르면 간편하면서 피크닉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챔 밥버거를 맛볼 수 있다.

 

좀 더 가벼운 메뉴를 원한다면, 닭가슴살 캔햄 챔을 활용해 봐도 좋다.

 

100g 기준 단백질 함량은 19g으로 돈육 캔햄보다 40%가량 높고, 지방 함량은 2.4g으로 10분의 1 수준이다. 24시간 냉장 숙성한 닭가슴살을 사용해 퍽퍽함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다.

 

케일, 로메인, 양상추 등 원하는 채소에 잘게 썬 ‘챔’을 토핑으로 올린 후 드레싱을 더하면 새콤달콤한 챔 샐러드를 맛볼 수 있다.

 

바로먹는 챔, 구워먹는 챔, 캔햄 챔은 하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하림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하림은 나들이 전에 집에서 간편하게 도시락을 준비하면 외식비 부담을 덜고 영양도 신경 쓸 수 있어 피크닉 도시락 메뉴를 추천했다며, 닭가슴살햄 챔을 활용하면 집에서는 물론 야외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고단백 한 끼를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영주 소백산 철쭉제

청주 사직 힐스테이트 모델하우스

괴산 빨간맛 페스티벌

반응형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