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인주 로또 명당 복권 한 장의 즐거움

2024. 5. 8. 12:33유용한 정보들

반응형

아산 인주 로또 명당 복권 한 장의 즐거움

두 달에 한두 번 정도 아산 인주를 지날 일이 있는데 그때마다 꼭 한 장 아니다 두장씩 구매를 하는 로또복권 ^^

1등이 당첨되길 희망하며 나의 소중한 만원을 태우는데요. 이곳은 전국에서도 1등 당첨이 많이 된 곳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아산 인주 로또명당 하면 모두가 다들 아는 곳이기도 한데요. 대부분 천안, 아산에 거주하신 분들이라면... 아마 다 알고 계시지 않을까 합니다.

이곳은 삽교로 가는 길목에 있는 곳이기 때문에 삽교쪽으로 나들이를 가신다면 한 장 구입해서 한 주간 기분 좋은 꿈을 꾸면서 즐겁게 지내시는 것도 정신건강에 좋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물론 1등에 당첨되어 당첨금을 수령하면 가장 좋겠지만...

뭐랄까 로또복권 구입은 간접적인 기부의 형태로 생각해도 좋을 것 같은데요.

복권 기금을 통해 다양한 복지 정책들이 진행이 되고 있기 때문에 사실 기부에 인식한 우리나라에 사실 복지정책 실행에 없어서는 안될 자금 모금형태가 바로 복권 판매가 아닐까 생각하네요.

나도 모르게 내가 산 복권 한장이 좋은 일에 쓰인다고 생각한다면, 무언가 더 뿌듯하고 기분이 좋을 것 같네요.

 

물론 자기 합리화이긴 하지만요^^

 

아산 로또명당 인주 복권 판매점에서 1등이 되길 희망하며 ㅋㅋ 한 장 구입 끝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