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 2차 아파트 대구 미분양 소식

2024. 2. 12. 19:53Economy/부동산

반응형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 2차 아파트 대구 미분양 소식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 2차 아파트는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로 256 일대에 들어서는 주상복합 아파트입니다.

 

2026년 2월 입주가 예정되어 있으며, 공기를 맞추기 위해 현재 열심히 건설 중인 아파트랍니다.

 

단지로 총 9개 동으로 시공 중에 있으며, 오피스텔 2개 동과 아파트 7개 동으로 총 1,245세대가 분양 중에 있답니다.

 

주차 대수는 1,481대로 세대당 1.51대 수준으로 아주 넉넉하고 여유로운 편입니다.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 2차 평면도는 다양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좀 더 선택을 폭을 높였다는 점도 큰 특징이라고 볼 수 있답니다.

 

오피스텔은 84㎡의 단일 평면에 OA, OB, OC 세 가지 타입으로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공동주택은 84㎡, 119㎡, 174㎡의 중대형 평수가 9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중대형 평형 위주의 공급으로 조금 더 수요층과 거래의 회전율까지 고려한 단지라고 보입니다.

주택 단지는 남향 위주의 배치로 높은 채광과 일조량을 확보하였으며, 포베이 남향 위주의 평면 구성이 선호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세대에는 팬트리가 기본적으로 제공이 되며, 수납공간에 대한 걱정을 덜어줌과 동시에 조금 여유 있는 수납으로 주부분들에게 조금 더 만족감을 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단지 내의 다양한 커뮤니티 또한 이곳의 자랑거리 중 하나라고 볼 수 있답니다.

 

실내 골프연습장, 독서실, 상상 도서관 및 북 카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주거 외적인 부분들에서 아파트에 대한 선호도와 주거 만족도가 높아지는 요인이 될 것 같네요.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 2차 주변은 영대병원역 지하철 역이 있기 때문에 역세권으로 매우 편리한 교통망을 구축하고 있답니다. 지하철을 타고 몇 정거장 내에 다양한 중심 상업시설과 다양한 인프라가 밀집해 있다는 점 역시 생활권 영역을 조금 더 폭넓게 이용 및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영대병원역을 도보로 이용해서 대학교의 통학은 물론 영대 병원의 이용도 수월합니다.

 

명덕역과 반월당역을 이용하여 대구 전역을 도시철도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죠!

 

자기 차량 이동도 앞산순환로, 대명로, 신천대로 등의 도로 진입이 빠르게 때문에 도심 중심지역 및 주변 지역으로의 이동이 매우 편리합니다.

 

홈플러스와 봉덕시장, 남부 경찰서, 남구청 등의 시설이 가까이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수변공원과 앞산공원의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미군 부대의 일부 부지 반환으로 조성되는 대표 도서관과 넓은 공원은 이곳의 가치를 높여주고, 휴식을 마음껏 선사할 수 있는 공간도 확보하게 되기 때문에 매우 여러 가지 측면에서 긍정적인 효과가 상당히 높답니다.

 

현재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 2차 계약 조건도 매우 소비자에게 유리하다고 합니다.

중도금의 무이자 혜택, 그리고 다양한 유상 옵션을 통해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를 할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문의하셔서 하나하나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국내 기업들이 현재 코로나 이전으로 서서히 자리를 다시 잡아가고 있으며, 수출과 연구 개발 등등 공격적인 투자와 기업의 집중력을 보여주는 가운데 경제적 상승과 금리 인하에 대한 기대감이 다시금 부동산 시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점에서 매우 올 상반기부터 적극적인 매수 시그널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랍니다.

 

이제 여러분들도 준비가 되셨다면 바로 행동으로 옮겨 보셔야 할 타이밍이 아닐까 합니다.

 

 

반응형